Mz의 일상 스토리

러버덕 본문

출사

러버덕

홍조교 2014. 10. 27. 01:49

시험이 끝나고


날씨가 너무 좋아


출사하기로 합니다.


요즘 핫 하다는 석촌호수의 러버덕을 보러갑니다.








오랜만에 지하철 타고 갈려니


영 불편하네요


하지만 서울은 차로가기 너무 불편하다는거~












2호선으로 갈아탄 뒤


잠실철교에서 보는 석양은 이쁘네요










2번 출구로 나오니


제 2롯데월드가 보입니다.


한창 공사중이라


불안불안 하네요











크고 아름답다..















롯데월드의 케릭터


로티













조금 걸어가니


저 멀리서


노란색이 물에 반사되서 보이네요


사람들도 북적북적 합니다












한 


건물 3~4층 되보이는













주둥이가 쭈글쭈글..


생각보다 탱탱하진 않군요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너도 나도 북적북적


셀카봉의 위력을 느끼게 해주네요


(하지만 여기저기서 핸드폰이 추락하는 사태가...)











가까이서 찍고싶지만 도저히 자리가 안나와서


그냥 멀찌감치 바라봅니다.














북적북적 2














조금 기다리니 해가 저무네요
















무섭덕
















지켜보고 있덕


















진짜 주름졌네 ㅋㅋ

















확실히 기간이 길어서


좋은점은



초기에 관심도가 높았던게 떨어지는 시간이 늘어나니


사람들도 몰리지 않고


느긋하게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은점이 좋습니다.













집에가기 전에 제 2롯데월드 야경 한컷


롯데월드에 불안감을 가지는 사람들이


상당하게 많다는 점..


잠실의 또다른 렌드마크가 될것인지


어마어마한 롯데의 실수?가 될지는


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.













야경이덕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어두울때 보는것도 귀엽습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제 2롯데월드랑 한장


귀엽덕



시간되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





'출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우이동] 북한산 백운대  (0) 2015.03.08
오리온자리  (0) 2014.12.18
DDP LED장미  (0) 2014.11.30
철새탐방 (철원 토교저수지)  (0) 2014.11.08
2014 서울 억새축제  (0) 2014.10.20
Comments